NSI Main > NSI 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엔에스아이(NSI), 한국게임화연구원(주)와 업무협약(MOU) 체결

담당자

날짜 2024-02-28

176


(왼쪽부터 - 이동현 교수, 석주원 대표, 김태규 원장, 반장식 원장, 강승훈 부원장, 이현원 국장)



(재)엔에스아이(NSI)는 한국게임화연구원(주)와 채용 솔루션 지원과 보급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2024년 2월 27일, 오후 3시 엔에스아이(NSI)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열린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NSI 반장식 원장, NSI 강승훈 부원장, NSI 이현원 국장, 한국게임화연구원(주) 김태규 원장,

한국게임화연구원(주) 석주원 소장, 한국게임화연구원(주) 이동현 교수가 참석했으며, 반장식 원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강승훈 부원장과 김태규 원장의 향후 추진일정에 대해 논의에 이어 업무협약(MOU) 서명 및 교환 순으로 진행했다.


양 기관은 게임의 원리나 재미 요소들을 적용시킨 ‘빅데이타와 인공지능 기반 – 맞춤 채용 시스템’에 대한 연구·지원 및 보급을 통해

기업의 인재 역량 발굴과 혁신적 채용 시스템으로 기업 경영의 효율성 극대화 및 혁신을 이루고자 한다.


엔에스아이(NSI)는 1991년 비영리 민간 연구기관으로 설립된 이래 대한민국 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헌신해 오고 있다.


한국게임화연구원은 2021년부터  국내 및 해외의 글로벌 게이미피케이션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는 기관으로 한국 게이미피케이션의 발전을 이꿀어 나가고 있다.